상호 : 쟝 블랑제리 김포점

전화번호 : 031-998-2049

주소 : 경기 김포시 김포한강6 115(장기동)

영업시간 : 매일 9:00~21:00 (매주 일요일 휴무)

방문일 : 201954 (토요일)

 

낙성대역의 쟝 블랑제리(본점)는 전국에 빵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알만한 아주 유명한 빵집입니다.

작년에 김포 장기동에 분점이 생겨서 몇 번 방문했었고, 오늘은 쟝 블랑제리에서 제일 유명한 맘모스빵을 부모님께 드리려고 단단이와 단둘이서 외출을 했습니다.

맘모스빵의 판매시간은 3타임(11, 16, 18)으로 매회당 20개씩 판매하며, 주말에는 40분전에는 대기를 해야 살 수 있습니다.

가격은 6천원으로 1 1 1개만 구매할 수 있으며 주차장은 건물 앞뒤에 있지만 공간이 협소합니다.

내부 크기는 작은 편으로 1층에서 빵을 판매하고 2층은 카페이지만 카페 운영을 하지 않았고, 특이하게 오픈형 주방으로 빵을 만드는 모습을 볼 수 있으며 위생상태도 깨끗해 보였습니다.

토요일 315분정도 도착했는데 벌써 8명이 줄을 서 있었습니다.

10명정도 줄을 서 있으면 숫자가 적힌 코팅용지를 나누어 주며 저는 9번째로 받았습니다.

그 이후에는 계산대에서 번호표를 배부하고 배부가 끝나면 완료되었다고 안내를 합니다.

그 외의 대표메뉴는  단팥빵, 생크림팥빵, 초코범벅, 15세기빵이 있습니다.

차 안에서 음악을 들으며 4시까지 대기를 했는데 단단이는 칭얼거림도 없이 착하게 잠을 자 주어서 편하게 기다렸다가 맘모스빵을 사 올 수 있었습니다.

 

빵의 무게는 대략 1kg 정도 되었으며, 소보로 빵 사이에 완두앙금, 팥앙금, 생크림, 밤 등이 가득하여 4명이 같이 먹어도 남을 정도 였습니다. 

혹시, 번호표를 못 받아 맘모스빵 구매를 못 하신 분들에게는 15세기빵을 추천합니다. 

아래 사진은 맘모스빵과 15세기빵 크기 비교를 위해 A4용지 위에 놓고 같이 찍은 사진입니다. 

 

감사합니다.  

 

– 주관적 평가

: ★★★★☆

서비스 : ★★★☆☆

접근성 : ★★☆☆☆

주차장 : ★★☆☆☆

재방문 의사 : ★★★★☆

 

 

 

+ Recent posts